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환승연애4' 28일 스페셜편 공개…과몰입 지수 UP

▲'환승연애4'(사진제공=티빙)
▲'환승연애4'(사진제공=티빙)
'환승연애4'가 '환승연애4' 스페셜편을 통해 미공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28일 방송되는 '환승연애4' 스페셜에서는 '환승연애4'를 이끌었던 4MC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한자리에 모인다. 이들은 11인 입주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지켜보며 당시에는 알지 못했던 진실들과 마주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환승연애4' 미공개 분량을 지켜보던 유라는 “내보낼 수가 없었네”라며 출연자들의 서사에 놀라움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X 공개부터 최종 커플까지 출연자들의 선택을 알고 있는 현 시점에서 다시 청춘남녀들의 첫 만남과 마지막을 되짚어보며 감정선과 흐름을 보다 입체적으로 조명한다고. 이를 통해 입주자들의 색다른 매력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환승연애4'는 이별한 연인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함께 짚어보며 다양한 형태의 사랑과 이별을 대하는 성숙한 태도를 전해 매주 공감과 눈물, 그리고 설렘을 선사했다. X와 NEW 사이에서 갈등하던 청춘들이 끝내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마주하고 서로의 행복을 빌며 최선의 선택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드라마틱한 서사로 과몰입을 부른 '환승연애4'는 첫 공개 이후부터 각종 SNS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 매주 화제성 순위에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15주 연속 주간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환친자'들의 과몰입 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스페셜편은 오는 28일 저녁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