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투어스 'OVERDRIVE', 틱톡 영상 110만 건 돌파…한 달 새 5배 증가

▲투어스(TWS)(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투어스(TWS)(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투어스(TWS)가 틱톡에서 독보적인 화제성을 기록하며 '챌린지 히트 메이커' 투어스의 저력을 입증했다.

틱톡은 23일 투어스의 미니 4집 타이틀곡 'OVERDRIVE'를 사용한 숏폼 영상이 전날 기준 11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약 20만 건을 기록했던 한 달 전과 비교해 5배 이상 폭증한 수치로, K-팝 보이그룹 중에서도 손꼽히는 성과다. 관련 게시물의 누적 조회수는 지난 20일 기준 25억 회에 달하며, 플랫폼 내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러한 흥행의 중심에는 핵심 퍼포먼스인 '앙탈 챌린지'가 있다. 어깨를 흔드는 쉽고 직관적인 안무가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며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등에 이어 투어스의 연속 챌린지 흥행을 이끌었다. 특히 'AAA 2025', MBC '방송연예대상' 등 주요 시상식에서도 이 챌린지가 소환되며 대중적 인기를 증명했다.

음원 차트에서의 역주행 기세도 매섭다. 공식 활동 종료 후 멜론 일간 및 주간 차트에 재진입한 'OVERDRIVE'는 지난 20일 기준 일간 차트 28위를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중이다. 지니뮤직,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투어스는 24일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이벤트 센터에서 중화권 투어의 포문을 열고 글로벌 행보를 지속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