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와이스 미사모, 日 'PLAY' 하이라이트…사토 타케루 지원사격

▲미사모 'PLAY' 하이라이트 메들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미사모 'PLAY' 하이라이트 메들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의 유닛 미사모가 일본 첫 정규 앨범 'PLAY'(플레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였다.

미사모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4일 발매 예정인 일본 정규 1집 'PLA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배우 사토 타케루의 특별 출연과 함께 한 편의 연극 같은 구성으로 제작되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은 사토 타케루가 오디션 진행자로 등장해 왕좌의 주인공을 가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미나의 'Turning Tables'(터닝 테이블스), 사나의 'Ma Cherry'(마 체리), 모모의 'Kitty'(키티) 등 멤버별 개성이 담긴 솔로곡 퍼포먼스가 이어졌으며, 결과 발표 직전 멤버들이 심사자에게 맞서 모두 왕관을 쓰는 결말로 긴장감 넘치는 서사를 완성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앨범 주제인 '연극'에 맞춰 배우와 함께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한국과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사토 타케루가 흔쾌히 출연에 응하며 콘텐츠의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에는 솔로곡 외에도 'Deep Eden'(딥 에덴), 'Hmm'(흠), 'Not a Goodbye'(낫 어 굿바이) 등 수록곡 일부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정규 1집 'PLAY'는 2023년 7월 데뷔 앨범 'Masterpiece'(마스터피스), 2024년 11월 미니 2집 'HAUTE COUTURE'(오트 쿠뛰르)를 잇는 미사모 3부작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작품이다. 앞선 앨범들을 통해 클래식하고 우아한 무드를 선보였던 이들은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아우라를 증명할 계획이다.

한편, 미사모의 일본 정규 1집 'PLAY'는 타이틀곡 'Confetti'(컨페티)를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되었으며, 오는 2월 4일 정식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