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응답하라 하이스쿨' 최강창민, 멘토 등장…송하·현준·하민·니콜라스·저스틴·우린 '깜놀'

▲'응답하라 하이스쿨' 2화(사진제공=Mnet)
▲'응답하라 하이스쿨' 2화(사진제공=Mnet)

'응답하라 하이스쿨'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등장, SM 연습생들의 기강 잡기에 나선다.

20일 Mnet '응답하라 하이스쿨' 2회에서는 '우정고' 소년들을 당황케 한 '생활기록부의 날'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반전 실체가 담긴 생활기록부 작성 과정과 함께 레전드 아티스트 최강창민의 깜짝 등장이 예고되어 기대를 모은다.

최강창민은 생활기록부 작성을 지도할 체육 선생님으로 등장해 단숨에 교실 분위기를 압도했다. 대선배의 등장에 멤버들은 경악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멤버 캇쇼는 "심장이 터졌어"라며 리얼한 반응을 보였다. 최강창민은 "지각생 있어?"라는 묵직한 한마디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등장, 데뷔를 앞둔 후배들을 위해 '아티스트 맞춤 체력 측정'을 진행하며 든든한 멘토이자 엄격한 선생님으로서 활약한다.

이번 '생활기록부의 날'에는 멤버들의 인적사항과 신체사항은 물론, 취향 검사와 서로를 향한 가감 없는 '급우평가'까지 담길 예정이다. 열정 가득한 SMTR25 멤버들이 각 항목을 어떻게 채워나갈지, 그리고 최강창민의 지도 아래 무사히 체력 측정을 마칠 수 있을지가 주요 관전 포인트다.

연습실을 벗어난 소년들의 천진난만한 일상을 담은 '응답하라 하이스쿨' 2회는 20일 오후 8시 20분 Mnet과 엠넷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