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음악중심', B1A4-첸백시-샤이니 보이그룹 총 출동...풍성한 크리스마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음악중심'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리운 보이그룹이 총출동했다.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한 해를 빛낸 보이그룹의 특별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업텐션, 몬스타엑스, 세븐틴, 빅스, B.A.P, B1A4, 방탄소년단, 엑소 첸백시, 샤이니 등 이번 해 활동했던 보이그룹이 총출동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는 활동 중인 아이돌은 물론 활동을 마친 아이돌까지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세븐틴은 '아주 나이스'와 '붐붐' 두 곡으로 한 해를 마무리했고, 방탄소년단은 큰 인기를 끌었던 '피 땀 눈물' 무대를 선보였다. 빅스는 '클로저' 무대로 콘셉트돌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뽐냈고, B1A4는 캐럴 '라스트 크리스마스'와 타이틀곡 '거짓말이야' 무대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했다. 엑소 첸백시는 화려한 '헤이 마마'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샤이니는 '1 of 1'으로 연말 맞이 복고풍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모든 무대를 마친 후 출연진들은 한 자리에 모여 크리스마스를 축하했다. 트와이스, 샤이니 등 출연 가수들은 '징글벨'을 함께 부르며 크리스마스를 빛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세븐틴, B1A4, 마마무, 여자친구, 샤이니, 엑소 첸백시,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트와이스, 빅스, 러블리즈, 여자친구, B.A.P, 업텐션, 몬스타엑스 등이 출연해 크리스마스를 빛냈다.

오세림 기자 stellao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