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문연배 기자]정상영 이사&김준석 수원지점장 "오프라인 박람회로 온라인 강자 면모 계속 이을 것"
투어민은 네이버 카페&블로그 민씨아저씨를 운영하며 가족, 연인의 휴양 및 신혼여행의 대명사 몰디브와 발리 지역에 대한 특화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투어민은 2025년 본격적인 오프라인 박람회 시장 선점을 위해 발빠른 행보에 나선 가운데 허니문 경력 20년 차 정상영 이사와 김준석 수원지점장이 투어민만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전했다.
정상영 이사는 "이미 민씨아저씨(투어민) 네이버 카페는 휴양 및 신혼여행의 교과서와도 같을 만큼 대단한 인지도로 온라인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라며 "투어민은 기존 온라인에 이어 올해 오프라인 박람회를 개최하며 투어민만의 강점과 경쟁력을 더욱 부각시켜 온오프라인 양방향 모두 고객분들의 니즈에 부합한 완성도 높은 휴양과 허니문을 책임지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열린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몰디브 지역 아바니플러스파레스리조트를 비롯해서 로빈슨클럽누누, 웨스틴몰디브, 하드락리조트, 조이아일랜드를 비롯해, 발리 나뚜라누사페니다(클리프 오션뷰 럭셔리), 엘리베이트(하이랜드 럭셔리 문둑 리조트), 더엣지(오션뷰 클리프 리조트) 등에 특전이 마련되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또 투어민은 지난해 전체 몰디브 수요의 약 30%를 차지하며 허니문 전문여행사로는 이례적인 1만 명에 가까운 모객을 기록했다.
한편 투어민은 현재 온라인 민씨아저씨 네이버 카페를 비롯해 오프라인으로 본사에서 월 두차례씩 허니문 초대전을 개최한다. 또 웨딩업체인 다이렉트, 베리굿, 제이웨딩과 제휴를 맺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