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솔로지옥4' 5~6화 공개일이 다가왔다.
넷플릭스는 21일 오후 5시 '솔로지옥4' 5화와 6화를 동시에 공개한다.
지난 14일 처음 공개된 '솔로지옥4'는 4화까지 공개하며 예측불가한 고자극 연애 리얼리티의 진수를 선보였다. 매 시즌 전 세계 시청자들을 뜨겁게 달군 데이팅 예능답게 더 솔직하고 과감해진 솔로들의 거침없는 직진, 다채로운 매력이 설렘을 높였다.
자신감 넘치는 이시안부터 밝은 에너지의 정유진, 발랄하면서도 거침없는 직진으로 시선을 빼앗은 김민설, 반전 매력을 가진 배지연, 시크하고 쿨한 김혜진, 자신의 마음에 솔직한 김아린까지 역대급 매력의 여자 솔로들은 단숨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남자 솔로들 역시 각양각색 매력이 폭발했다. 직진 모드가 인상적인 김태환부터 부드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국동호, 저돌적인 장태오, 섬세하고 다정한 김정수, 조용하지만 강한 플러팅 천재 육준서까지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사랑을 쟁취해나가는 솔로들은 시청자들을 과몰입 지옥에 빠뜨렸다.
'솔로지옥'만의 플러팅 전쟁 역시 업그레이드됐다. 오직 첫인상으로만 천국도에 함께 갈 상대를 선택해야 했던 만큼,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한 솔로들의 플러팅은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더했다.
4회에서는 연애 예능 사상 전무후무한 '메기 선발전'이 공개되며 도파민을 폭발시켰다. 남자 메기 후보 3명 중 여자 솔로들의 선택을 받은 단 한 명만 합류할 수 있다는 반전이 모두를 신선한 충격에 빠뜨렸다.
5~6화에서는 어떤 도파민 터지는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