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사진제공=KBS)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의 화려한 라인업을 안방에서 만난다.
KBS2는 29~30일 오후 8시 30분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실황을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13~14일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진행된 공연을 녹화 중계하는 것으로, 약 200분간 편성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일본 최대 규모 공연장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최초의 단독 K-팝 공연이라는 점에서 개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양일간 유노윤호,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니쥬, 아이브, 엔믹스, 앤팀,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엔시티 위시, 아일릿, 넥스지, 이즈나, 킥플립, 키키, 하츠투하츠, 아이딧, 코르티스가 출연했다.
다채로운 스페셜 무대도 관전 포인트다. 선배 아티스트의 명곡을 재해석한 '골든 스테이지'에서는 라이즈가 동방신기의 'HUG'를, 이즈나가 카라의 'Pretty Girl'을, 코르티스는 방탄소년단의 'MiC Drop'을 커버했다. 또한 투어스와 넥스지 멤버들이 결성한 연합 유닛의 퍼포먼스도 공개된다.
또한 MC 이준영의 무대와 스페셜 초대 게스트 스노우맨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현장에는 12만 명의 글로벌 팬덤이 운집해 K팝의 위상을 입증했다.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29~30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