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숙맞선' 2화(사진제공=SBS)
'합숙 맞선' 김현준, 장민철, 서한결, 이승학, 문세훈 등 남자 출연진 직업과 나이가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합숙 맞선' 2회에서는 김현준, 장민철, 서한결, 이승학, 문세훈 등 남성 출연자 5인의 자기소개 시간이 마련된다.
이날 방송에서 남자 맞선남들의 엄마들은 '변호사'라는 전문직부터 '서울 자가 보유', 'S대 출신' 등 아들들의 반전 이력을 잇달아 공개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특히 변호사 맞선남이 등장하자 지켜보던 어머니들의 눈빛이 달라지며 질문 공세를 퍼부었다는 후문이다.
변호사 맞선남에게 맞선녀들의 어머니들은 "연애 경험은 몇 번이냐", "이상적인 나이 차이는 얼마냐", "원하는 여성의 경제력은 어느 정도냐" 등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질문을 쏟아내며 높은 관심을 보인다. 다른 출연자들과 확연히 비교되는 질문 세례에 MC 이요원은 "어머님들이 사(士)자 직업을 좋아하실 줄 알았다"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한편, '합숙 맞선'은 첫 방송 시청률 2.7%(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로 출발해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 톱 10 시리즈' 6위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남성 출연자들의 스펙이 공개되는 SBS '합숙 맞선' 2회는 8일 오후 9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