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모모랜드 주이, '워리어 군통령' 등극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와 모모랜드 주이가 걸그룹 최초 '워리어 군통령'에 등극했다.

MBC '진짜사나이300' 측은 25일 네이버TV에 우주소녀 은서와 모모랜드 주이의 스페셜 축하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 은서가 최정예 '300워리어' 격려 행사 축하무대에 우주소녀 완전체로 오른 모습이 담겨 있다. 백골부대에서 ‘만발사격’을 성공시키며 '악바리 에이스'로 활약한 은서가 우주소녀 멤버들과 깜짝 등장했다.

은서는 "안녕하세요. 하사 은서입니다. 멤버들 데리고 왔습니다"라며 반갑게 인사를 했고, 이를 본 '진짜사나이300' 출연자들을 비롯한 '300워리어'들이 큰 환호를 지르는 모습이 담겨 뜨거운 현장의 분위기를 실감케 한다.

백골부대 대표자로 은서와 '300워리어' 도전을 함께한 박재민은 "저 사실..은서 하사님 춤추는 것 처음 봅니다"라며 은서의 반전 모습에 깜짝 놀라기도. ‘지구인이여 찬양하라’는 자막과 함께 우주소녀의 무대에 영혼을 뺏긴 듯 시선을 고정한 이들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질세라 '흥전사' 모모랜드 주이도 단독 축하무대를 펼쳤는데, 전투복 차림으로 열정 가득한 '뿜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특히 주이와 함께 우주소녀도 단체로 '뿜뿜' 댄스를 추는 모습까지 담겨 실제 현장 모습은 어땠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우주소녀 은서와 모모랜드 주이의 스페셜 축하무대는 오늘(25일) 방송되는 '진짜사나이3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