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프라이즈 김태희' 김하영, '마리텔V2'서 "나홀로 저승탈출 구라원"

▲'마리텔V2' 김하영(사진제공=MBC)
▲'마리텔V2' 김하영(사진제공=MBC)

'서프라이즈'의 배우 김하영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 출연해 김구라와 함께 상황극을 펼친다.

30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 지상렬, 김하영이 생생한 상황극을 통해 응급구조법을 소개하는 ‘슬기로운 위기 상황 대처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마리텔V2'에서 김구라는 ‘구라 구조원’으로 변신해 피서지에서 발생하는 위기 속에서 유용하게 쓰일 응급 처치법을 공개한다.

지난주 갑작스러운 조난 상황 속 생존 지수를 높이는 방법들을 소개한 김구라가 “피서지에서 생길 수 있는 위급 상황들!”이라며 ‘응급 상황 대처 법’을 전한다.

김구라는 과장 가득한 장영란의 콩트에 진짜 응급상황 같은 위기감을 느끼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신혼부부 역’에 심취한 장영란의 하이텐션에 괴로워했는데, 결국 허탈한 웃음을 보이며 맞장구쳐 주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프게 만든다.

김구라와 달리 지상렬은 ‘서프라이즈의 김태희'로 통한다는 배우 김하영과 ‘신혼부부’를 연기하며 세상 행복해한다. ‘위기탈출’이 아닌 지상렬의 ‘소원성취’가 되어 버린 콘텐츠의 마무리가 어떻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마리텔V2' 김구라 지상렬 장영란 김하영(사진제공=MBC)
▲'마리텔V2' 김구라 지상렬 장영란 김하영(사진제공=MBC)

이어 지상렬과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김하영이 ‘프로 부활러’로 등극할 예정이다. 그녀는 ‘위기탈출 구라원’에서 계속해서 죽음의 문턱을 겨우 넘기고 살아 돌아오는 역할로 열연하며 나홀로 ‘저승탈출 구라원’을 찍고 있어 웃음을 줬다.

'위기탈출 넘버원' 400회 출연에 빛나는 응급의학과 김호중 교수에게 배우는 실용성 100%의 응급 처치법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와 함께 김구라, 장영란, 지상렬, 김하영이 선사하는 ‘위기탈출 구라원’의 생동감 폭발하는 상황극은 어떨지 이목이 집중된다.

협동을 통한 훈훈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마리텔 V2’는 앞으로 더 새롭고 재미와 감동이 가득 찬 콘텐츠 방송들로 시청자들과 매주 함께할 예정이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