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강남♥이상화 결혼식 독점 공개...강남 특별 이벤트 예고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사진제공=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현장에 김연아 박찬호 강호동 등 특급 하객이 모였다.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남♥이상화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강남♥이상화는 지난주에 이어 지인들에게 청첩장 돌리기에 나섰다. 이날 강남은 예능 선배 하하를 만나 청첩장을 전달했다. 강남은 다둥이 아빠 하하에게 “자녀를 세 명 낳겠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에 하하는 “서둘러야 한다”라고 답해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다.

▲'동상이몽' 강남-이상화(사진제공=SBS)
▲'동상이몽' 강남-이상화(사진제공=SBS)
하하는 예비부부 강남, 이상화에게 결혼 생활 노하우를 전수했다. ‘결혼은 긴 여행’이라고 밝힌 하하는 “웬만하면 아내 말이 맞다”라고 말했다.

이후 강남은 결혼식을 이틀 앞둔 시점에 홀로 처갓집을 방문해 궁금증을 높였다. 알고 보니 강남은 결혼식 날 이상화를 위한 특급 이벤트 계획을 알려주기 위해 처갓집을 찾은 것. 이에 이상화의 부모님은 강남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합세, 적극적으로 그의 이벤트를 도와줬다.

대망의 결혼식 날, 강남과 이상화는 긴장감에 잠 한숨 자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딸의 결혼식이 실감나지 않는다던 이상화의 어머니는 메이크업 중에도 자신의 딸만 바라보며 “우리 딸이 벌써 시집을 가네”, “오늘 제일 예쁘네”라고 말해 지켜보던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