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가을(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12일 소속사 먼데이키즈 컴퍼니는 “최근 차가을과 전속계약 체결했다. 독보적인 음색은 물론 출중한 가창력의 소유자”라며 “오는 16일 새 싱글 ‘우리 참 예뻤어’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차가을은 2017년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이하 판듀2) 김연우 편에서 ‘첨성대 피아노쌤’으로 출연, ‘보컬신’ 김연우 편 도전자답게 완벽한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6월 tvN ‘쇼!오디오자키’ 인천 월미도 편 로드싱어로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차가을은 ‘쇼!오디오자키’ 출연 당시 ‘안산 이해리’로 소개되며 이해리 버금가는 소름 끼치는 가창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차가을(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소속사 측은 “차가을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발매하는 신곡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 가히 대세 여성 발라더의 계보를 이을 만큼 완벽한 퀄리티의 곡”이라며 “‘우리 참 예뻤어’ 속 차가을의 깊은 감성과 폭발적 가창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차세대 대표 여성 발라더’의 탄생이 예감되는 가운데 차가을의 새 싱글 ‘우리 참 예뻤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먼데이키즈 컴퍼니에는 수장인 먼데이키즈를 비롯해 전건호, 차가을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로 아티스트 영입을 확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