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 김승현 父, 결혼 40주년 서프라이즈 이벤트…母 폭풍 눈물

▲김승현 부모님 결혼기념일(사진제공=KBS '살림하는 남자들')
▲김승현 부모님 결혼기념일(사진제공=KBS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하는 남자들' 김승현 아버지의 회심의 이벤트가 성공할 수 있을까.

18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결혼 40주년 기념일을 맞은 김승현 부모님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최근 40주년 결혼 기념일을 앞두고도 아버지와 어머니는 여전히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어머니는 매번 기념일 마다 대충 넘어갔던 아버지에게 지금까지 제대로 해준 게 없다며 별다른 기대도 하지 않았다.

결혼기념일 당일 어머니는 아버지가 아닌 김승현과 약속을 잡고는 잔뜩 들떠 집을 나섰다. 하지만 아버지는 오히려 어머니의 외출을 반겼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본격적인 몰래 이벤트 준비에 들어갔다. 이후 둘째 승환과 함께 무언가 가득 들어 있는 상자를 들고 나타난 아버지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은 늦은 밤까지 공복과 추위와 싸우며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서로 다른 장소에서 다른 생각을 하고 있는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아버지가 준비한 회심의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눈물을 쏟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이 포착돼 결혼 40주년 기념일에 어머니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승현 아버지의 좌충우돌 결혼 40주년 이벤트 현장과 어머니가 눈물을 쏟은 이유는 18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2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