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병헌ㆍ하정우 주연 영화 '백두산', 19일 개봉 전체 예매율 1위…본격적인 흥행몰이

▲영화 '백두산' 하정우, 전혜진, 수지, 이병헌(비즈엔터DB)
▲영화 '백두산' 하정우, 전혜진, 수지, 이병헌(비즈엔터DB)
이병헌, 하정우 주연의 영화 '백두산'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백두산'은 19일 영진위 통합 전산망을 비롯해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맥스무비, 인터파크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쟁쟁한 할리우드 화제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올 연말 극장가의 대미를 장식할 '백두산'의 본격적인 흥행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백두산'은 21일, 22일까지 부산-대구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만나 흥행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두산' 이병헌 하정우(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백두산' 이병헌 하정우(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 '백두산'을 미리 본 관객들은 “화려한 CG와 배우들의 연기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극장에서 꼭 보세요.”,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진가를 맛 볼 수 있었네요”, “연기, 스케일 다 최고였어요. 연말에 가족과 같이 보기 좋은 영화! 흥행 폭발 예감!”, “역대급 한국형 블록버스터, 여기서 한국형 빼도 인정” 등 '백두산'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과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19일 개봉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