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방송 오늘저녁' 만원에 즐기는 만찬, 중랑구 양념 장어구이 VS 금천구 중화요리 무한리필

▲MBC '생방송 오늘 저녁'(사진제공=MBC)
▲MBC '생방송 오늘 저녁'(사진제공=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만원에 맛보는 양념 장어구이와 9000원에 즐길 수 있는 중화요리 무한리필 가게를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는 서울 중랑구의 한 전통시장에 위치한 식당을 찾았다. 이곳은 주인장이 쉴 새 없이 정성껏 구워주는 장어구이 맛에 손님들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뼈가 많아 억센 바다장어를 일일이 1cm 간격으로 칼집을 내어 더욱더 부드럽고, 양념 깊게 잘 밴 장어구이의 가격은 두 마리에 단돈 10,000원이다. 평소 비싸서 맘껏 즐기기 힘들었던 장어구이와 문어, 소라 숙회까지 곁들인 한 상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손님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았다.

두 번째 만 원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서울 금천구의 한 식당이었다. 이곳은 단돈 9,000원에 중화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짜장, 짬뽕, 볶음밥, 중국 냉면, 냉 짬뽕, 군만두는 기본이고 가격 부담 때문에 한 그릇 시켜 먹기도 고민하는 탕수육, 깐풍기, 양장피, 유산슬, 고추 잡채, 쇼리완스 등 중화요리 10가지를 9,000원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식사 시간도 무한정, 리필 횟수도 무한정이다.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는 맛 좋은 중화요리에 입소문 타고 손님들이 끊이지 않았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