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늘(29일)도 결방, '주요 인물 러브史' 모아보는 '스페셜 방송' 편성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진제공=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진제공=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종영까지 몇 부작 남았는지 방송이 거듭될수록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KBS가 2019년 마지막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을 연말 특집으로 편성했다.

29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그동안 방영됐던 이야기들의 엑기스를 모아놓은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김청아(설인아), 구준휘(김재영), 김설아(조윤희), 문태랑(윤박), 도진우(오민석)의 얽히고설킨 이야기들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시청자들에게 매회 흥미진진함을 선사하고 있다.

김청아와 구준휘는 두 사람 사이 '구준휘 동생의 죽음'이라는 연결고리가 아직 드러나지 않았다는 점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핑크빛 설렘을 안기며 지난주 낭만적인 키스신까지 연출했던 두 사람이 계속해서 사랑을 키워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러나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설아는 구준휘에게 헤어지라고 말했다. 김청아와 구준휘도 모르고 있었던 두 사람의 연결고리가 밝혀지게 되는 것인지, 이번 주 '스페셜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과거사를 되짚는 시간이 이어진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진제공=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진제공=KBS 2TV)

이어 김설아와 문태랑의 이야기도 그려진다. 전 남편 도진우와 새롭게 찾아온 사랑 문태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김설아의 모습과 세 사람의 아슬아슬한 삼각관계 명장면을 한번에 모아서 볼 수 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