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올드ㆍ습도 다소 높음ㆍ루카ㆍ인질ㆍ로빈의 소원

▲'출발! 비디오 여행' 올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올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올드, 습도 다소 높음, 루카, 인질, 로빈의 소원 등을 소개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는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빅키 크리엡스, 토마신 맥켄지가 출연하는 '올드'이다. 아침에는 아이, 오후에는 어른, 저녁에는 노인 죽음은 시간의 문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습도 다소 높음(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습도 다소 높음(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습도 다소 높음'과 '루카'이다. 이희준, 김충길, 신민재가 출연하는 '습도 다소 높음'은 극한의 습도가 엄습해온 어느 여름날, 이희준 감독의 신작 '젊은 그대' 시사회를 보기 위해 관객들이 극장에 모여든다. 하지만 이게 웬걸, 긴축경영으로 에어컨 가동을 거부한 극장은 관객들이 뿜어내는 고온의 짜증으로 더욱더 다습해져 가고, 그저 쾌적하고 싶을 뿐인 관객들은 정신을 혼미하게 하는 습도의 폭격에 돌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루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루카(사진제공=MBC)
제이콥 트렘블레이, 잭 딜런 그레이저가 출연하는 '루카'는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 바다 밖 세상이 궁금하지만, 두렵기도 한 호기심 많은 소년 '루카', 자칭 인간세상 전문가 ‘알베르토’와 함께 모험을 감행하지만, 물만 닿으면 바다 괴물로 변신하는 비밀 때문에 아슬아슬하기만 하다. 새로운 친구 ‘줄리아’와 함께 젤라또와 파스타를 실컷 먹고 스쿠터 여행을 꿈꾸는 여름은 그저 즐겁기만 하다.

▲'출발! 비디오 여행' 인질(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인질(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인질'이다. 황정민이 출연하는 '인질'은 평소와 똑같던 어느 새벽, 서울 한복판에서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이 납치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 속 살기 위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로빈의 소원(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로빈의 소원(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로빈 윌리엄스, 수잔 슈나이더 윌리엄스, 숀 레비가 출연하는 '로빈의 소원'이다. 2014년 8월 11일. 할리우드의 명배우이자 코미디언인 로빈 윌리엄스가 갑작스럽게 생을 마감했다. 특유의 익살스러운 연기로 관객을 울고 웃게 하며 꿈과 희망의 아이콘 같았던 배우였기에 전세계 영화 팬들은 충격이 더 컸다. 하지만 언론매체를 통해 알려진 무성한 소문과 다르게 그는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있었다. 그가 바라던 진짜 소원은 무엇이었는지 이제 그의 죽음에 둘러싸인 소문과 진실에 대한 그의 이야기가 밝혀진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