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밴드 루아멜(LUAMEL), 2년 만의 단독 공연 개최…다채로운 셋리스트 구성

▲루아멜(LUAMEL)(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루아멜(LUAMEL)(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밴드 루아멜(LUAMEL)이 2년 만에 단독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31일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은 "루아멜이 9월 12일 오후 5시 서울 프리즘홀에서 단독 공연 'LUAMEL LIVE AT PRISM HALL'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2018년 싱글 앨범 'Untitled(언타이틀드)'로 데뷔한 루아멜은 '화장을 할 때까지', 'Horizon(호라이즌)', 'Path(패스)', 'Covet(코벳)' 등의 앨범을 통해 유니크한 음악을 선보이는 신예 밴드로 떠올랐다.

특히 지난 6월 29일 발매한 '인간위성 : Orbital (인간위성 : 오비탈)'은 아티스트이자 도시의 삶을 살아내고 있는 청춘으로서 복잡하게 얽힌 인간관계를 향한 루아멜의 솔직한 고민이 담겨 있는 앨범으로 점점 진보하는 밴드의 색깔을 보여준 바 있다.

그동안 신비롭고 몽환적인 감성을 선사했던 루아멜은 2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공연인만큼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선보일이며 호흡할 예정이다.

루아멜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 'LUAMEL LIVE AT PRISM HALL' 티켓은 멜론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1인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며, 동반자 외 거리두기로 좌석이 배치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운영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