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즈(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즈는 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타이틀곡 'WAITING (웨이팅)'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우즈는 지난 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LOVERS LEFT (온리 러버스 레프트)를 발매하고 7개월 만에 컴백했다. 우즈는 발매와 동시에 진행된 팬 쇼케이스를 통해 'Chaser (체이서)', 'WAITING', 'Multiply (멀티플라이)'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우즈는 '엠카운트다운'에서도 화려한 비주얼과 절제된 퍼포먼스, 완벽한 라이브로 이뤄진 완성도 높은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킬 계획이다.

▲우즈(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즈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Multiply (멀티플라이)', 'Thinkin bout you (팅킹 바웃 유)', 'Sour Candy (사워 캔디)', 'Kiss of fire (키스 오브 파이어)', 'Chaser (체이서)', 'WAITING (웨이팅)'까지 총 6개의 곡으로 한 편의 러브스토리를 완성하며 다시 한번 '올라운더 아티스트'를 입증했다.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하는 우즈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도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우즈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7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