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T&MARCUS, 신곡 '첫눈에' MV 티저 공개 '궁금증 UP'

▲JT&MARCUS(제이티앤마커스)(사진=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JT&MARCUS(제이티앤마커스)(사진=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JT&MARCUS(제이티앤마커스)가 겨울 감성 가득한 신곡 '첫눈에'로 돌아온다.

R&B 듀오 JT&MARCUS가 22일 낮 12시 MLD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 신곡 '첫눈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앞서 JT&MARCAUS의 데뷔곡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필리핀 유명 배우 샨티(Chanty·Maria Chantal Videla)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샨티의 아련하고 쓸쓸한 눈빛에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특히 짧게 공개된 "눈이 와 차갑게 너. 내게서 멀어진 그날처럼"이라는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영상 말미에 삽입된 'December, 23 12:00 PM'라는 문구가 오는 23일 정오 음원이 발매됨을 알렸다.

JT&MARCUS는 과거 그룹 TREI(트레이)로 함께 활동했던 JT와 MARCUS가 MLD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결성한 R&B 듀오다. JT&MARCUS가 직접 작사, 작곡한 데뷔곡 '너에게 닿기를'은 지난 10월 발매와 동시에 신곡 차트 톱 50에 진입하는 등 호성적을 거둔 바 있다. 또 멤버 MARCUS는 지난 16일 종영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 출연, 최종 데뷔 멤버 7인에 선정되어 TAN(탄)으로 데뷔를 확정짓기도 했다.

한편, JT&MARCUS의 신곡 '첫눈에'는 오는 2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