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아멜(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루아멜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마들렌'을 발매한다.
'마들렌'은 루아멜이 지난 6월 발매한 '인간위성 : Orbital' 이후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으로, KT&G 상상마당이 제작 지원에 나섰다.
상상마당이 주최한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2021 밴드 디스커버리'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루아멜은 우승 특전으로 싱글 제작을 지원받아 해당 곡을 발매하게 됐다.
앞서 지난 22일 소셜 미디어에 커버아트를 공개하며 신곡 '마들렌' 발매를 예고한 루아멜은 이와 더불어 특별한 연주 영상을 준비했다. 먼저 멤버 탁영수가 공식 SNS 계정에 '마들렌'의 드럼 연주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영상은 듀엣, 리믹스 등의 방식으로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으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루아멜은 악기별 연주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음악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펼칠 전망이다.
지난 2018년 싱글 앨범 'Untitled(언타이틀)'로 데뷔한 이래 유니크한 음악 세계관을 구축하며 사랑받고 있는 루아멜은 이후 'Horizon(호라이즌)', 'Path(패스)', 'Covet(코벳)', '인간위성 : Orbital' 등 다수의 싱글과 앨범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최근 단독 공연 'LUAMEL [LIVE AT PRISM HALL]'을 성료한 루아멜은 오는 27일 신곡 '마들렌'을 발매하며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