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수영 로제 부대찌개&로제 리소토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류수영 부대찌개(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류수영 부대찌개(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류수영이 로제 부대찌개와 로제 리소토 레시피를 공개한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은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맛집 부대찌개 따라잡기’에 나선다.

류수영은 “집에서 부대찌개를 만들면 왜 맛집에서 파는 그 맛이 안날까요?”라는 애아빠즈 스태프의 고민을 접수했다. 이에 류수영은 집에서 전문점 부대찌개 같은 맛이 잘 나지 않는 이유 3가지와 연구 끝에 완성한 맛집 부대찌개 레시피를 소개한다.

▲'편스토랑' 류수영 부대찌개(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류수영 부대찌개(사진제공=KBS 2TV)
류수영은 햄 및 소시지 고르는 법, 초간단 양념장과 육수 비법 등을 소개하며 맛집 부대찌개의 맛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하지만 류수영의 부대찌개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얼큰하고 진한 국물의 부대찌개를 젊은 여성층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로제 부대찌개’로 변신시킨 것. 스태프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 햄, 소시지, 떡, 라면 등 푸짐한 사리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부대찌개에 로제의 매력까지 더한 로제부대찌개에 스태프들은 폭풍 흡입을 이어갔다.

로제가 인기임에도 로제부대찌개는 쉽게 볼 수 없는 매력적인 메뉴라 류수영의 특별한 로제부대찌개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그 맛을 궁금해했다. 여기에 류수영은 로제부대찌개에 밥을 더해 로제 리소토까지 만들어 부대찌개 하나로 메뉴 3단 변신에 성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