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크비, ‘피크타임’ TOP4 입상…전국투어·日 콘서트로 상승세 잇는다

▲'피크타임' 다크비(사진제공=JTBC)
▲'피크타임' 다크비(사진제공=JTBC)
그룹 다크비(DKB)가 JTBC ‘피크타임’에서 최종 4위에 오르며 뜻깊은 여정을 마무리했다.

다크비는 지난 19일 방송된 파이널 라운드에서 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팀 8시가 아닌 실제 팀명으로 기존 활동곡 ‘넌 매일 (24/7)’에 이어 몬스타엑스 주헌이 프로듀싱한 경연곡 ‘Turning Point (터닝 포인트)’ 무대를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다크비를 위해 주헌은 열정적인 프로듀싱으로 지원사격을 펼쳤고, 소속사 대표 용감한 형제는 “정말 실력 있고 매력 있는 9명이 모였다. ‘피크타임’을 통해 실력이 더 늘었다”라며 든든한 응원을 건넸다.

▲'피크타임' 다크비(사진제공=JTBC)
▲'피크타임' 다크비(사진제공=JTBC)
본 경연에서 다크비는 신곡 ‘Turning Point’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크비는 직접 창작한 훅, 아웃트로를 비롯해 수준 높은 아크로바틱 안무,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군무,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거침없는 래핑으로 기복 없는 실력을 재차 증명했다. 비상하는 새를 연상시키는 동작과 다이내믹한 구성이 몰입감을 높였고, 거친 힙합 장르에서 다크비의 장점이 더욱 극대화됐다.

다크비는 “먼저 팬분들께 감사하고, 1시부터 24시 참가자분들, 심사위원분들과 제작진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다. 즐거운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 팬분들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이룬 것 같아 뿌듯하다. 이를 발판삼아 더 높이 비상하는 다크비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크비는 오는 30일 일본 도쿄 뉴피어홀에서 현지 첫 단독 콘서트 ‘DKB The 1st Concert in Japan 2023: Inaugurat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어 5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포문을 여는 ‘피크타임’ TOP6 전국투어 ‘YOUR TIME’ 무대에 오른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