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싱글 인 서울' 장현성ㆍ김지영ㆍ이미도ㆍ이상이ㆍ지이수, 명품 배우 라인업…현실 공감 로맨스 '시너지 UP'

▲'싱글인서울' 김지영(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싱글인서울' 김지영(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가 영화 '싱글 인 서울'(제공/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에 유쾌함과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와 명품 연기 호흡으로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의 시너지를 끌어올릴 배우들을 공개했다.

▲'싱글인서울' 장현성(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싱글인서울' 장현성(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강철비', '슈룹', '길복순', 예능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등 분야와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장현성은 존재감 제로인 동네북 출판사 대표 '진표' 역을 맡아 엉뚱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싱글인서울' 이미도(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싱글인서울' 이미도(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연인' 파트2, '더 패뷸러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 '18 어게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타고난 유쾌함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이미도는 오지라퍼 출판사 분위기 메이커 '윤정' 역을 맡아 밝은 에너지를 발산할 것이다.

▲'싱글인서울' 이상이(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싱글인서울' 이상이(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한강', '사냥개들', '갯마을 차차차' 등에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고 있는 배우 이상이는 눈치제로 출판사 막내 '병수' 역으로 웃음을 전한다. 여기에 '야차', '동백꽃 필 무렵'에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한 배우 지이수가 회식을 사랑하는 폭탄주 달인 출판사 디자이너 '예리'로 분해 극에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싱글인서울' 지이수(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싱글인서울' 지이수(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마지막으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괴이', '우아한 친구들', '극한직업' 등에서 자연스러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배우 김지영이 일에 있어서는 베테랑이지만 연애에는 허당인 현진(임수정)의 옆을 든든히 지키는 꽃 파는 책방 주인 '경아'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박범수 감독은 "모든 캐릭터들이 싱글이다. 서울에 살고 있는 다양한 싱글들의 모습을 배치해 공감을 주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그의 말처럼 '싱글 인 서울'의 각양각색 싱글들은 관객들에게 현실 공감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11월 29일 개봉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