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르세라핌 김채원ㆍ허윤진ㆍ카즈하ㆍ사쿠라ㆍ홍은채, 반려견 ‘시로’와 카페 나들이…인삼 죽염ㆍ공진단 등 건강식품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르세라핌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르세라핌 (사진제공=MBC)
‘전참시’ 르세라핌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가 반려견 ‘시로’와 카페 나들이에 나선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7회에서는 르세라핌 멤버들이 영양제, 공진단과 인삼 죽염 등 다양한 약으로 건강원을 방불케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르세라핌 멤버들의 일상 속 극과 극 성향이 드러나 재미를 더한다. 르세라핌 내의 ‘열정즈’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와 ‘가마니즈’ 사쿠라, 홍은채가 상반된 케미를 선사한다. 이들은 식사 취향부터 ‘밥파’와 ‘샐러드파’로 나뉘는가하면, 휴식 시간에서도 극과 극 성향을 드러낸다.

▲'전지적 참견 시점' 르세라핌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르세라핌 (사진제공=MBC)
숙소보다 사옥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다는 다섯 멤버들은 연습실에 모여 태몽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엄마한테 전화하는 엉뚱한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이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된다. 그 가운데 사쿠라가 요즘 푹 빠져 있다는 뜨개질 솜씨도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양제를 챙겨먹던 김채원의 가방에는 공진단과 죽염 등 다양한 건강식품이 가득하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카즈하 또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특이한 약을 꺼낸 뒤 멤버들과 나눠먹으며 건강원을 방불케 하는 남다른 건강식품 사랑을 보인다.

‘열정즈’ 김채원과 허윤진, 카즈하는 유연의 끝판왕다운 스트레칭 실력은 물론, 넘사벽 복근 운동을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근세라핌’으로 불리는 이들의 ‘워너비 복근’은 과연 어떻게 탄생했을지 그 과정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들은 이날 김채원의 반려견 ‘시로’와 함께 나들이까지 즐긴다. 오랜만에 사옥을 벗어나 야외로 나선 이들은 텐션을 폭발시키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엿보인다. 반면, ‘가마니즈’ 멤버인 사쿠라와 홍은채는 한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않는 모습으로 참견인들을 경악하게 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르세라핌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르세라핌 (사진제공=MBC)
이날 공개됐다 하면 화제를 모으는 르세라핌의 퍼포먼스 촬영 현장도 공개된다. 르세라핌의 미니 3집 ‘EASY’의 퍼포먼스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은 본업 천재 모먼트를 제대로 뽐낸다. 촬영 전 매니저들은 멤버들의 섬세한 컨디션 체크는 물론, 안무 전 스트레칭까지 준비시키며 특급 케어에 나선다. 모든 준비를 마친 멤버들은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실력을 자랑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