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비밀은 없어' OST (사진 = SLL·키이스트 제공)
드라마와 동명의 OST '비밀은 없어'는 지난 1994년 발매된 룰라의 '비밀은 없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부드러운 신스와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 트렌디한 리듬으로 재해석됐다. 마마무의 문별과 휘인은 뛰어난 가창력과 힘 있는 랩으로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문별과 휘인은 독보적인 목소리와 두 사람 특유의 그루브한 매력으로 곡에 실린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해냈고, 듣는 것만으로도 드라마의 몰입을 배가시키는 OST를 완성시켰다.
문별은 지난 2월 솔로 정규 1집 'Starlit of Muse (스탈릿 오브 뮤즈)'를 발매했다. 이어 첫 번째 월드투어 'MUSEUM : an epic of starlit (뮤지엄 : 언 에픽 오브 스탈릿)'을 개최하고 가까이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휘인은 지난해 10월 정규 1집 'IN the mood (인 더 무드)' 발매 후 '휘이 (Prod. Young K (DAY6), 나상현)', 영화 '남은 인생 10년' 컬래버레이션 음원 '장마'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마마무 문별과 휘인이 가창한 '비밀은 없어' OST Part.3 '비밀은 없어'는 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