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포토] 권은비, '워터밤 여신' 스프라이트 퀸 변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권은비(비즈엔터DB)
▲권은비(비즈엔터DB)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의 2024 써머 캠페인 모델 권은비가 1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오픈한 ‘워터밤 2024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포토 타임을 가졌다.

이날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모델로 팝업을 방문한 권은비는 써머퀸 답게 시원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이목을 끌었다.

▲권은비(비즈엔터DB)
▲권은비(비즈엔터DB)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마련된 ‘워터밤 2024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는 ‘워터밤 2024 서울·부산’ 후원사로 참여하는 스프라이트의 브랜드 존이 마련됐다.

스프라이트 브랜드 존에는 휴양지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월을 설치해 뜨거운 더위를 식혀주는 스프라이트와의 쿨 모먼트를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스프라이트 브랜드 존이 마련된 ‘워터밤 2024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오는 5일까지 운영된다.

▲권은비(비즈엔터DB)
▲권은비(비즈엔터DB)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여름 ‘워터밤 2024 서울·부산’의 후원사 참여를 비롯해 더 많은 분들이 스프라이트와 무더위를 쿨하게 식힐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