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예준, 이기찬 ‘미인’ 리메이크 음원 발매…섬세한 재해석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이예준(사진 = HNS HQ 제공)
▲이예준(사진 = HNS HQ 제공)
가수 이예준이 오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미인’을 발매한다.

‘미인’은 지난 2007년 발매된 이기찬의 정규 9집 타이틀곡을 원곡으로 한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로코베리의 안영민이 합작한 웰메이드 발라드로, 잊히지 않는 멜로디와 절절한 이별 감성을 통해 오래도록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예준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해석을 담아 ‘미인’을 새롭게 부른다. 레전드 명곡에 새 숨결을 불어넣는 이예준만의 ‘무결점 보컬’이 그 시절 추억을 되살리는 동시에 새로운 공감대를 전하면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그간 자신의 앨범뿐만 아니라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다시 만날까 봐’, ‘내 생에 아름다운’ 등 리메이크곡으로도 호평을 이끌어왔기에 이예준의 이번 ‘미인’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이자 MBC ‘복면가왕’ 4연승 가왕에 빛나는 이예준은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활발한 행보를 펼쳤다. 새 미니앨범 ‘Staircase (스테어케이스)’를 발매했으며, 최근에는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에 출연해 ‘믿고 듣는’ 라이브를 다채롭게 들려줬다.

이예준의 탄탄한 가창력과 더불어 깊은 소화력을 만날 수 있는 리메이크 신곡 ‘미인’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