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아영, 유튜브 ‘빠더너스-딱대’ 출연…유쾌 웃음 선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김아영 (사진제공=유튜브 ‘빠더너스 - 딱대’ 영상 캡처)
▲김아영 (사진제공=유튜브 ‘빠더너스 - 딱대’ 영상 캡처)
배우 김아영이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의 ‘딱대’에 출연해 문상훈과 환장 케미를 선보였다.

김아영은 지난 5일 공개된 새 영상 ‘SNL VS XXXL! 진짜 광기 두 명이 서로 킹받게 하는 토크쇼’를 통해 유쾌한 웃음 돌풍을 몰고 왔다.

김아영은 진지해서 더욱 웃음을 유발하는 고퀄 연기력부터 채널의 호스트인 문상훈과 함께 펼치는 환장의 티키타카까지 구독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김아영 (사진제공=유튜브 ‘빠더너스 - 딱대’ 영상 캡처)
▲김아영 (사진제공=유튜브 ‘빠더너스 - 딱대’ 영상 캡처)
김아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 힘찬 시작을 알렸다. 얼마 가지 않아 미소를 거둔 그의 모습에 보는 이들은 잠시도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었다고. 김아영은 자신의 이름을 계속 “기마영”이라 부르는 것은 기본, 심지어 “마영”이라 정정하는 문상훈으로 인해 점점 돌처럼 굳어간 것. 그러나 그 역시 만만치 않은 반격을 이어간 덕분에 ‘딱대’의 웃음 지수는 최고치에 다다랐다.

뿐만 아니라, 김아영의 열연도 눈길을 모았다. 문상훈과 함께한 상황극에 순식간에 몰입, 빠져드는 연기를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를 본 구독자들은 “이 정도면 김아영의 연기쇼다”, “김아영 편 역대급으로 재밌네”, “진짜 레전드네 기다린 보람이 있다”, “아영님 진짜 재밌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내비치며 열렬한 반응을 쏟아냈다.

이처럼 ‘딱대’에 출연하며 높은 화제성도 견인하는 데 성공한 김아영은 새해에도 대세 배우다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김아영은 영화 ‘히트 히트 히트’의 주연으로 합류해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