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미스터트롯3 미공개 스페셜' 참가자(사진제공=TV조선)
TV조선에서 '미스터트롯3 미공개 스페셜'을 방송한다.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14일 오후 10시 '미스터트롯3 미공개 스페셜'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선 본 방송에서 담기지 못했던 참가자들의 무대와 화제의 장면들이 공개된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강력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새로운 참가자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한예종 판소리과 수석 입학생 원정인은 판소리와 트롯을 결합한 독창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스터 장윤정은 그의 무대에 대해 "한예종 수석다운 실력을 보여줬다"라고 극찬한다.
또 12년간 일본에서 활동하며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한 한류 프린스 홍성호, 20년 차 발라드 가수 견우, 세계 대회 3위에 오른 프리스타일 축구선수 김태희까지 다채로운 이력의 참가자들이 무대를 장식한다.
특히 유도선수 출신 두각은 장윤정 마스터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장윤정은 "3년 전 제가 진행하던 프로그램에서 마스터 진욱을 꺾고 우승했던 참가자"라고 두각을 소개하며, 그의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이번 스페셜에서는 참가자들의 무대뿐만 아니라 마스터 군단의 생생한 반응도 재미를 더한다. 그룹 들고양이들의 보컬 김지민의 무대에 마스터 김희재는 "첫 소절을 듣자마자 소름이 돋았다"라고 감탄한다.
이번 '미스터트롯3 미공개 스페셜'은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3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