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CIX(BX, 승훈, 용희, 현석)는 오는 23일 일곱 번째 EP 앨범 ‘THUNDER FEVER (썬더 피버)’ 발매를 앞두고 지난 16일과 20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곡 ‘THUNDER (썬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순차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티저에서 CIX는 도심 속 각자의 공간에서 천둥번개를 마주했다. 현석의 심장박동 소리를 시작으로 용희의 강렬한 비주얼, 혼란스러워하는 승훈, 배트로 야구공을 타격하는 BX의 모습이 박진감 있게 펼쳐졌다. 이윽고 네 멤버가 만나는 장면과, 승훈이 번쩍이는 섬광을 따라 하늘로 비상하는 파격적인 전개로 짜릿함을 선사했다.
블록버스터급 영상미가 이어진 두 번째 티저로 4인 완전체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로 베일을 벗었다. CIX는 유니크한 그루브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동시에 느껴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어당겼다. 또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 구간을 예고해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THUNDER’는 뇌리를 자극하는 사랑을 천둥번개에 빗댄 곡으로, CIX만의 유니크한 리듬감과 강렬한 댄스 브레이크를 만날 수 있다. 1년 만에 새로운 활동에 나서는 CIX는 컴백 준비에 애정과 열정을 쏟았다는 전언이다.
실제로 CIX는 최근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앨범에 애착이 크고 기대가 된다. 특히 타이틀곡은 보는 맛과 듣는 맛이 있다. 휘몰아치는 안무가 관전 포인트”라고 자신감을 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CI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EP 앨범 ‘THUNDER FEV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THUNDER’로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