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빌보드 루키’ 누에라, 일본 ASEA 2025 출격 글로벌 인기 잇는다

▲누에라(사진=누아엔터테인먼트 제공)
▲누에라(사진=누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누에라(NouerA)가 일본에서 열리는 ‘ASEA 2025’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누아엔터테인먼트는 22일 “누에라가 오는 5월 28~29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ASEA 2025 presented by zozotown’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누에라는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 데 이어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케이스타일 파티(Kstyle PARTY)’ 등에 잇따라 참석하며 현지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이번 ASEA 2025 출연 역시 각별한 일본과의 인연을 이어가는 의미 있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앞서 누에라는 정식 데뷔 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빌보드 No.1s 파티’에 공식 초청됐고, ‘2025년 K-POP 루키’로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 발표한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초동 16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타이틀곡 ‘N.I.N(New is Now)’로 각종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는 등 강력한 신인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누에라는 ASEA 2025 출연에 앞서 오는 30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스프링페스타 WONDER SHOW’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