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이즈, 첫 정규 ‘ODYSSEY’ 발매…청춘의 비상 ‘Fly Up’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가 19일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라이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정의하는 앨범으로, 라이즈의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담은 총 10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타이틀곡 ‘Fly Up’은 1950년대 로큰롤(Rock and Roll)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에너지 넘치는 댄스곡으로, 웅장한 콰이어와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져 라이즈만의 청춘 뮤지컬을 완성했다. 음악과 춤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려는 청춘의 진심이 가사에 담겼다.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 외에도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마주한 마음가짐을 알리는 1번 트랙 ‘Odyssey’(오디세이)부터 한 팀으로서 라이즈의 비전이 느껴지는 힙합 곡 ‘Bag Bad Back’(백 배드 백), 역경을 딛고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팀 컬러를 담은 강렬한 댄스 곡 ‘잉걸 (Ember to Solar)’, 싱어롱 구간이 매력적인 라이즈 스타일의 청춘 응원가 ‘Show Me Love’(쇼 미 러브)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음악 프로듀서 윤상이 참여한 연주곡 ‘Passage’(패시지)는 앨범 속 정서적 전환점이 되며, 동화 같은 분위기의 ‘Midnight Mirage’(미드나이트 미라지)와 2곡의 팬송인 서정적인 발라드 ‘모든 하루의 끝 (The End of the Day)’ 및 레트로 감성의 팝 발라드 ‘Inside My Love’(인사이드 마이 러브)는 물론, 라이즈의 포부와 다짐을 녹인 10번 트랙 ‘Another Life’(어나더 라이프)까지 수록되어 있다.

라이즈는 음원 공개에 앞서 오후 5시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첫 정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타이틀곡 ‘Fly Up’과 수록곡 ‘Bag Bad Back’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