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리플에스, 후즈팬 오피셜 테마 카페 오픈…다양한 즐거움 제공

▲트리플에스(사진=한터글로벌, 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사진=한터글로벌, 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tripleS)가 오피셜 테마 카페로 웨이브(WAV)와 만난다.

(주)한터글로벌은 "완전체 정규 2집 앨범 'ASSEMBLE25'로 컴백한 트리플에스와 함께 오피셜 테마 카페를 후즈팬카페 롯데월드점과 동대문점에서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2일(동대문점), 4일(롯데월드점)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마 카페는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 채워진다. 매장은 트리플에스의 영상과 이미지, 굿즈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멤버들이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와 환영 인사 영상 등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현장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트리플에스 디멘션(유닛) 테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더해져 카페를 찾은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ASSEMBLE25' 앨범 콘셉트에 맞춘 한정 스페셜 음료와 디저트가 판매되며, 구매 시 멤버들의 인화 사진을 증정한다. 마카롱 구매 시에는 조각 스티커도 제공돼 특별함을 더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앨범 구매 시 한정판 엽서를 특전으로 증정하며 구매자 중 24명을 추첨해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도 선물한다. 롯데월드점에서는 멤버들 사인이 담긴 '나만의 포토카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29일부터는 후즈팬카페 한정 MD도 판매된다. 명찰 24종, 스티커 2종, 커스텀 젤 펜 24종, 코스터 2종, CD 아크릴 키링 등이 준비된다.

후즈팬카페 측은 "완전체로 컴백한 만큼, 트리플에스와 웨이브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 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지난 12일 발매한 'ASSEMBLE25'를 통해 인기몰이 중이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트리플에스의 새 앨범은 초동 판매량 51만 6626장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의 초동 37만장을 뛰어넘은 수치로 완전체 트리플에스의 높아진 글로벌 위상을 실감케 한다.

지난 20일에는 SBS M '더쇼'에서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