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로이킴, 이창섭 '꽃이 되어줄게' 커버 영상 공개

▲로이킴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로이킴 (사진 = 웨이크원 제공)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이창섭의 '꽃이 되어줄게'로 또 다른 감동을 전했다.

로이킴은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인이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한 이창섭의 신곡 '꽃이 되어줄게'를 본인의 보컬로 담아낸 새로운 '커버해 봄' 시리즈를 공개했다.

‘꽃이 되어줄게’는 다양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듀엣 챌린지를 비롯해 다채로운 커버 참여가 이어지며, 호평과 함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섬세한 감성과 보컬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준 프로듀서 로이킴의 이번 커버는, 이창섭과의 특별한 인연이 빚어낸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장면으로 주목받고 있다.

댄디한 무드의 편안한 착장으로 마이크 앞에 앉은 로이킴은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팬들은 영상 공개와 동시에 "이 곡을 프로듀싱한 로이킴이 너무 자랑스럽다" "이창섭과 손 잡고 듀엣 희망" "이것만 기다렸다. 오늘도 따뜻한 노래 들려줘서 감사하다" "역시 갓 아티스트. 로이킴만이 낼 수 있는 감성이 따로 있다" 등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앞서 로이킴은 이창섭의 신곡 '꽃이 되어줄게'를 통해 가수에서 프로듀서로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 바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시들지 않는 꽃이자 숲이 되어주겠다'는 서정적인 가사와 시 같은 멜로디로 수많은 리스너에게 위로를 전했으며 음악적 영역의 확장을 이뤄낸 의미 있는 행보로 주목받았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