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랑의 콜센터' 시청자 사연 접수 전화번호 공개…공황장애 이긴 천록담 팬 등장

▲'사랑의 콜센타' 천록담, 손빈아(사진제공=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천록담, 손빈아(사진제공=TV조선``)

'사랑의 콜센터' 시청자 사연 접수 전화번호가 공개된 가운데, 천록담과 팬의 감동적인 재회가 공개된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세븐 스타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며, 사연 접수는 대표전화 02-6901-7777번 또는 TV조선 공식 홈페이지 내 '사랑의 콜센타'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접수된 사연 중 선정된 사연은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추첨을 통해 초특급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12일 방송되는 '사콜 세븐' 7회는 프로그램 최초로 공개 방송으로 진행된다. 현장을 찾은 팬들 앞에서 '미스터트롯3' 준결승 진출자 13인이 다시 순위를 겨루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록담 덕분에 공황장애를 극복했다는 팬의 사연이 공개돼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 사연의 주인공은 직접 무대를 찾았고, 천록담과의 특별한 재회 장면은 관객의 큰 공감을 자아냈다.

또 최근 4중 추돌사고에도 다치지 않았다는 팬은 이를 추혁진 덕분이라고 믿는다며 "불사조 추혁진 덕"이라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유지우를 보기 위해 콘서트까지 예매했지만 끝내 만나지 못했다는 팬의 간절한 사연도 소개되며, 마침내 성사된 첫 만남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5살 차이 연상연하 부부의 트롯 입덕 사연, 복덩이 가수 덕에 행운이 왔다는 팬, 소식을 들을 수 없어 안타깝다는 팬의 이야기까지 각양각색의 사연이 이어진다. 멤버들은 팬이 직접 고른 신청곡으로 무대에 올라 진심을 담은 무대를 선보인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