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 호시(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호시가 생일을 맞아 미발표 자작곡 'I Want You Back'을 공개했다.
호시는 15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작곡 'I Want You Back'의 영상을 공개했다. 호시가 직접 작사·작곡한 이번 곡은 피아노 사운드와 신스 패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팝 장르로, 반복되는 보컬 찹과 부드러운 음색이 애틋한 감성을 자아낸다.
공개된 영상은 행복했던 과거와 그리움이 교차하는 연출로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했으며, 무대 위 강렬한 이미지와는 다른 서정적인 호시의 매력이 돋보였다. MP3 플레이어, 필름 카메라 등 향수를 자극하는 소품도 눈길을 끌었다.

▲세븐틴 호시(사진제공=플레디스)
호시는 이날 위버스 라이브 방송에서 "무척 아끼는 곡이라 들려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캐럿 분들이 어떻게 들어주실지 궁금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호시는 2021년 믹스테이프 'Spider'를 비롯해, 미발매 곡 'STAY', '호랑이 (Feat. Tiger JK)', '호랑이 Power' 등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세븐틴 정규 5집 'HAPPY BURSTDAY'에 팀버랜드와 협업한 솔로곡 'Damage'를 수록했다.
한편, 호시는 우지와 함께하는 스페셜 유닛 활동도 이어간다. 두 사람은 7~8월 서울, 부산, 타이베이, 요코하마, 광주에서 팬 콘서트 'WARNING(워닝)'을 개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