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영상 1000만 뷰 돌파…글로벌 팬심 저격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제공=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청량 퍼포먼스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19일 TXT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Love Language' 퍼포먼스 비디오는 최근 조회 수 1천만 회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서울 시내 한 식물원에서 촬영됐으며, 자연광과 식물이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멤버들의 표정과 안무에 집중한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Love Language' 퍼포먼스 비디오(사진제공=빅히트뮤직)
'Love Language'는 5월 2일 발표된 디지털 싱글로, 월드투어 중 TXT가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더 알고 싶어 하는 감정을 '언어'에 비유해 표현한 가사가 많은 공감을 이끌었으며, 음악방송 무대에서는 수빈의 안경 착용, 복근 공개, 군무 중심의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공식 활동 기간이 단 일주일에 불과했음에도 불구하고 'Love Language'는 현재까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퍼포먼스 영상 1000만 뷰 돌파는 이 곡에 대한 팬들의 꾸준한 지지를 증명한다.
한편, TXT는 전 세계 13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투어 'ACT : PROMISE' EP.2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7월 컴백을 목표로 신곡 준비에 돌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