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슈퍼주니어, 슈주답게 돌아온다

데뷔 20주년 앨범 타이틀곡 'Express Mode'…업템포 클럽 팝

▲슈퍼주니어 정규 12집(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 정규 12집(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곡이 공개됐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정규 12집 'Super Junior25'를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Express Mode'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Express Mode'는 쿨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업템포 클럽 팝 장르로, 춤을 부르는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가사에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슈퍼주니어의 의지가 담겼다.

▲슈퍼주니어 정규 12집(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 정규 12집(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앨범 발매에 앞서 슈퍼주니어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이 서로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 콘셉트의 티저 콘텐츠 'SUPER AWARDS'를 공개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백스테이지에 모인 멤버들의 자유로운 분위기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슈퍼주니어는 '쏘리 쏘리', 'U', 'Devil', 'Black Suit'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K팝을 세계에 알린 대표 그룹으로, 이번 신보에서도 여전한 패기와 팀워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정규 12집 'Super Junior25'는 7월 8일 음반으로도 출시되며,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