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홉 스케줄 프로모션 영상(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신인 아이돌 아홉(AHOF)의 데뷔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F&F엔터테인먼트는 17일 아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WHO WE ARE(후 위 아)'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달리는 캐릭터가 등장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스케줄러에는 앨범 발매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먼저 앨범 예약 판매와 함께 첫 번째 스포일러 콘텐츠가 공개되며, 18일부터는 콘셉트 포토 4종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어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아홉의 데뷔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24일에는 9개의 별 아이콘만이 표시돼, 해당 콘텐츠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WHO WE ARE'는 아홉(AHOF)의 정체성과 앞으로 펼쳐질 음악 세계관의 프롤로그다. 이번 앨범은 '진심'으로 시작된 아홉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팀명 '아홉'은 숫자 9의 상징성과 'A Hope(어 호프)'라는 이중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멤버들은 불완전함 속에서도 성장과 가능성을 지향하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아홉은 F&F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으로, SBS '유니버스 리그'를 통해 결성됐다. 이들은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발매와 함께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한편, 이날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 아홉의 피지컬 앨범은 포토북 1종, 쥬얼 버전 10종, QR 버전 1종 등으로 구성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