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종협 일본 팬미팅(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지난 7일과 8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린 < 2025 CHAE JONG HYEOP The 1st Anniversary Fanmeeting in JAPAN ‘us’ >는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감동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우리(us)’라는 테마 아래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채종협과 팬들이 함께 걸어온 1년의 시간을 되짚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그는 현지어 인사로 포문을 열며 진정성 있는 첫인사를 건넸고, 이어진 토크, 게임, 포토타임, 특별 영상 상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밀도 높은 교감을 나눴다.

▲채종협 일본 팬미팅(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팬미팅 직후 일본 현지 SNS에는 “진심이 전해져 눈물이 났다”, “채종협의 배려심이 행사 전체에 묻어났다”, “'us'라는 이름이 너무 잘 어울리는 팬미팅” 등 채종협의 진정성을 느낀 팬들의 극찬이 이어지며 높은 만족도를 입증했다.
▲채종협 일본 팬미팅(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채종협은 2023년 tvN ‘무인도의 디바’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2024년에는 일본 TBS 드라마 ‘Eye Love You’에서 ‘윤태오’ 역을 맡아 부드러움과 진중함을 오가는 매력으로 현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같은 해 방영된 tvN ‘우연일까?’에서는 복잡한 감정선을 지닌 ‘강후영’ 역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폭넓은 연기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남극의 셰프’ 출연 소식을 알리며 드라마를 넘어 예능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