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VVUP 킴, 'K-메가 콘서트 in 울란바토르' MC…종횡무진 활약

▲VVUP 킴(사진제공=이고이엔티)
▲VVUP 킴(사진제공=이고이엔티)
그룹 VVUP(비비업) 멤버 킴이 'K-메가 콘서트 in 울란바토르' MC에 발탁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킴은 오는 7월 19일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개최되는 'K-메가 콘서트 in 울란바토르(K-MEGA CONCERT IN ULAANBAATAR)'의 MC로 발탁됐다.

'K-메가 콘서트 in 울란바토르'는 음악과 예술을 사랑하는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 예술 도시에서 펼쳐지는 K-팝 콘서트다. '안녕~ Ulaanbaatar! Together in Music'이라는 슬로건 아래, K-팝을 매개로 한 진정한 문화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VVUP (사진제공=이고이엔티)
▲VVUP (사진제공=이고이엔티)
특히, 킴은 몽골 대표 방송인 Nyambayar Renchinjugder와 함께 공동 MC로서 콘서트 진행을 이끈다. 킴은 지난해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SIMPLY K-POP CON-TOUR)'의 스페셜 MC로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능수능란한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킴이 속한 VVUP도 'K-메가 콘서트 in 울란바토르' 무대에 오른다. 글로벌 팬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VVUP은 더욱 강화된 '하이틴 악동'의 면모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역동적인 안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VVUP은 첫 싱글 앨범 'Locked On'으로 가요계 데뷔 동시 미국, 영국 등 해외 주요 음악 시장 내 아이튠즈 K-POP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루키'로 부상했다. 보컬, 랩, 댄스까지 다방면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VVUP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iddy Boy(기디 보이)'를 발매한다.

한편, 킴이 MC로 활약하는 'K-MEGA CONCERT IN ULAANBAATAR'는 다음 달 19일 울란바토르 AIC 스텝 아레나 퍼블릭 스페이스에서 진행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