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스파, '더티 워크' 리믹스 EP…글로벌 DJ 총출동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스파의 'Dirty Work'(더티 워크) 스페셜 리믹스 EP가 공개된다.

SM은 30일 오후 1시 에스파의 싱글 'Dirty Work' 스페셜 리믹스 EP를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리믹스 EP에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 참가 이력의 아시아 대표 DJ RayRay, 라이즈 'Boom Boom Bass' 리믹스로 주목받은 EDM 프로듀서 Arkins, ScreaM Records 소속 DJ 2Spade가 참여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원곡을 재해석했다.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RayRay는 사이버 펑크 사운드와 웅장한 드롭을 통해 클럽 분위기의 강렬한 무드를 구현했고, Arkins는 플럭 사운드를 살려 경쾌한 리듬감을 강조했다. 2Spade는 원곡의 섹시한 분위기에 오토바이 엔진 사운드를 더해 속도감 있는 댄서블한 리믹스를 완성했다.

원곡 'Dirty Work'는 지난 27일 오후 1시 공개됐으며, 신스 베이스와 쿨한 보컬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곡이다. 에스파는 이번 곡에서 강렬함과 여유를 겸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컬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에스파는 팬클럽 MY(마이)와의 유대를 상징하는 한정판 반지 버전 'Dirty Crew Ring Ver.'을 7월 4일 발매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