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승우, 8월 日 팬 콘서트 개최…본격 현지 활동 박차

▲한승우 (사진 =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승우 (사진 =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한승우가 8월 9일과 10일 일본 도쿄 히코센 시어터에서 팬 콘서트 '2025 HAN SEUNG WOO SUMMER PARTY(2025 한승우 서머 파티)'를 개최한다.

'SUMMER PARTY'는 한승우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약 6개월 만에 일본에서 진행하는 공연이다.

한승우는 9일에는 네 번째 미니앨범 'TOP NOTE(탑 노트)' 발매 기념 'TALK & MINI LIVE(토크 앤 미니 라이브)'를 통해 신곡 무대와 토크쇼를 선보인다. 10일에는 팬클럽 오픈을 기념한 팬 콘서트를 개최하며 다양한 퍼포먼스와 스페셜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승우 (사진 =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승우 (사진 =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승우는 일본 공연에 앞서 지난 7일 일본 공식 팬클럽을 오픈했다. 공식 팬클럽 회원은 공연 선예매와 함께 한정 콘텐츠, 실물 회원증, 디지털 굿즈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신만의 색깔과 다채로운 매력, 뛰어난 재능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승우는 더욱 깊어진 감성과 성숙한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향수의 첫 향처럼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또한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2025 HAN SEUNG WOO SUMMER PARTY'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