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공연 일반 예매 오픈

엔믹스가 신곡 'Blue Valentine'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동시에 데뷔 첫 월드투어 인천 공연 일반 예매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엔믹스는 지난 13일 정규 1집 'Blue Valentine'을 발매한 이후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신곡 'Blue Valentine'은 벅스 주간 차트(10월 20~26일)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멜론 주간 차트에서는 전주 대비 39계단 상승한 2위로 자체 최고 성적을 달성했다. 멜론 톱 100 차트에서는 지난 21일부터 1위를 유지 중이며, 벅스 일간 차트에서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 연속 정상에 올랐다.
해외 성적도 두드러진다. 정규 1집은 11월 1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서 177위로 진입, 통산 세 번째 랭크인을 기록했다. 또한 ‘이머징 아티스트’ 1위를 비롯해 ‘월드 앨범’ 2위,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7위 등 총 10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엔믹스는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월드투어 ‘EPISODE 1: ZERO FRONTIER’의 시작을 알린다. 지난 27일 팬클럽 선예매가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29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를 통해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데뷔 3년 9개월 만의 첫 단독 콘서트로, 엔믹스의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을 직접 확인할 기회가 될 전망이다.
첫 정규 앨범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엔믹스는 월드투어를 통해 ‘전원 에이스’ 걸그룹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엔믹스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수록곡 ‘ADORE U’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은 여름날 함께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으며, 밴드 사운드와 팝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