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5-STAR)' 10억 스트리밍 돌파

스트레이 키즈 승민, 아이엔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지난 28일 승민과 아이엔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압도적인 자연 속에서 구현된 신비로운 ‘현대판 신선’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승민과 아이엔은 광활한 바다와 거친 암석 지형을 배경으로 블랙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눈썹 위의 하얀 깃털과 볼에 내려앉은 화이트 글리터 등 섬세한 디테일을 더해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자연의 거대함을 초월한 듯한 두 사람의 존재감은 이번 앨범이 담아낼 콘셉트의 방향성을 암시한다.

새 앨범 ‘SKZ IT TAPE’는 공식적으로 장르가 정의되지 않은 실험적인 콘셉트 앨범으로,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음악적 정체성과 한계를 초월한 세계관을 담았다.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자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가 전곡 작업에 참여해 그룹의 색깔을 더욱 짙게 녹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DO IT’과 ‘신선놀음’을 더블 타이틀로 내세우며, 스트레이 키즈만의 창의적인 음악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다. 2023년 6월 발매한 정규 3집 ‘★★★★★ (5-STAR)’가 누적 스트리밍 10억 회를 돌파, ‘GO生(고생)’, ‘IN生(인생)’, ‘NOEASY(노이지)’에 이어 통산 네 번째 10억 스트리밍 달성 앨범이 됐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SKZ IT TAPE’는 11월 21일 오후 2시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