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보이즈플래닛2' 강우진, 첫 단독 팬미팅 'Blossom' 전석 매진

▲2026 강우진 팬미팅 'Blossom' 포스터(사진제공=밝은누리)
▲2026 강우진 팬미팅 'Blossom' 포스터(사진제공=밝은누리)

'보이즈플래닛2' 출신 강우진이 첫 단독 팬미팅을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강우진의 2026 단독 팬미팅 'Blossom'은 지난 17일 오후 8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강우진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2026년 1월 17일 토요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단독 팬미팅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한 점에서 강진우의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한다.

'Blossom'이란 타이틀 속 '꽃이 피다'라는 의미처럼 강우진이 10대 시절 꿈을 향해 전력으로 달려왔던 시간을 되짚고 새로운 출발을 팬들과 함께 맞이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자리다.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청춘의 기억과 앞으로 펼쳐질 가능성을 공유하는 무대로 강우진만의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강우진의 음악, 이야기, 그리고 팬들과의 이벤트로 구성돼 첫 만남의 설렘을 한층 깊게 전한다. 무대 위에서 팬들과 직접 교감하며 쌓아갈 순간들이 이번 공연의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할 전망이다.

강우진은 Mnet '보이즈 2 플래닛' 출연 당시 최종 파이널까지 진출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직접 작사·작곡을 배우고, 버스킹을 통해 음악적 경험을 축적해 온 강우진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방향성을 꾸준히 다져왔다. 이러한 성장 과정 역시 이번 팬미팅을 통해 보다 입체적인 모습으로 드러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강우진과 팬들의 첫 만남의 자리이자, 앞으로의 행보를 시작하는 출발점이 될 2026 강우진 팬미팅 'Blossom'은 오는 2026년 1월 17일 오후 3시와 7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