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식스센스2' 강릉 가짜 핫플 찾기…꼬막피자·티라미수 감자탕·피장파장 칼국수 가게

▲'식스센스2' 강릉(사진제공=tvN)
▲'식스센스2' 강릉(사진제공=tvN)

'식스센스2'가 강릉 꼬막피자, 티라미수 감자탕, 피장파장 칼국수 맛집 중 가짜 핫플 찾기에 나선다.

18일 방송하는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8회에서는 류혜영, 허경환과 함께 강릉 가짜 핫플 찾기 여행을 떠난다.

이날 '식스센스2'에서는 강릉의 이색 메뉴 세 가지가 후보로 등장한다. 갯벌의 꼬막을 토핑으로 올린 '꼬막피자', 감자탕 위에 초당 순두부 티라미수를 얹은 '티라미수 감자탕', 강원도 대표 음식 장칼국수에 알록달록한 피자 토핑을 더한 '피장파장 칼국수'가 멤버들의 미각과 추리력을 시험한다.

류혜영은 MBTI를 활용한 신개념 추리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메뉴 구성만 보고 사장의 MBTI가 INTP임을 유추하는가 하면, 취향이 반영된 메뉴 개발 이유와 제작진의 심리까지 간파하는 예리함을 보인다. 또한 가게 내부의 인위적인 생활감을 포착하는 등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멤버들의 연승을 견인할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시즌 출연 경험이 있는 허경환은 유재석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개그 콤비로 활약한다. 하지만 화려한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음식 앞에서 본분을 잊고 추리를 포기하는 등 허당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는 1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