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김다나·최희재 무대 본다

▲‘미스트롯4’(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트롯4’(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트롯4' 참가자 김다나, 이제나, 정혜린, 신현지, 구희아, 최희재 등의 무대가 공개된다.

6일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 김다나, 이제나, 정혜린, 신현지, 구희아, 최희재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미스트롯4'는 3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전 채널 일일 전 프로그램, 목요 예능, 주간 예능까지 각종 시청률 지수 1위를 싹쓸이하며 압도적 흥행 질주 중이다.

이런 가운데 ‘미스트롯4’가 목요일뿐 아니라 화요일 밤까지 점령하기 위해 찾아온다. 6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이 편성된 것.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는 ‘미스트롯4’에 담기지 않은 참가자들의 기상천외한 무대들은 물론, 국민-선배 마스터 군단과 참가자들의 뒷이야기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미스트롯4’(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트롯4’(사진 제공 = TV CHOSUN)
이날 방송되는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1회에서는 1라운드 마스터 오디션에서 마스터 군단의 극찬 속에 올하트의 금빛 물결을 이끌어낸 몇몇 참가자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들의 숨은 사연, 마스터들과의 심상치 않은 인연 등도 공개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기네스북 기록 보유자, 한 소절만 들어도 모두가 흥얼거리는 국민 히트곡 보유자, 노래 실력은 이미 검증된 오디션 베테랑 참가자들의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저마다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의 기상천외한 무대에 마스터 군단은 입을 쩍 벌리고 감탄하기도, 촌철살인 뼈 아픈 조언을 하기도 한다.

▲‘미스트롯4’(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트롯4’(사진 제공 = TV CHOSUN)
또 ‘미스트롯4’ 열혈 시청자들 사이에서 “왜 이 참가자 무대는 안 나왔지?”라며 뜨거운 궁금증이 쏠린 참가자들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것. 그중에는 마스터들과 남다른 인연을 가진 참가자들도 있다고 해 주목된다.

이날 직장부의 한 참가자가 무대에 오르자 ‘미스터트롯3’ 善(선) 손빈아와 ‘미스트롯3’ 善(선) 배아현은 “아는 사람”이라며 깜짝 놀란다. 알고 보니 과거 손빈아, 배아현과 같은 트롯 오디션에 나갔던 참가자였던 것. “지상파 트롯 오디션에서 TOP7에 들었는데 왜 직장부에…”라며 의아함을 자아낸 참가자는 무대를 마친 후 뜨겁게 오열한다. 손빈아와 배아현이 울컥한 그녀의 사연은 무엇일까.

▲‘미스트롯4’(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트롯4’(사진 제공 = TV CHOSUN)
그런가 하면 ‘미스터트롯1’ 대표 선배 마스터 김희재는 무속인 참가자 최희재를 보고 경악한다. “신령님이 허락해야 무대에 설 수 있다”라며 굳은 각오로 노래한 최희재에게 김희재는 “저랑 아는 사이 아닌가요?”라고 묻는다. 이에 최희재는 참아왔던 눈물을 쏟는다. 무속인 최희재는 본인이 몇 개의 하트를 받을지 맞췄을까. 김희재와 최희재의 소름 돋는 과거 인연은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공개된다.

이와 함께 현역부 김다나의 마스터 오디션 무대도 공개된다. 김다나는 2020년 ‘미스트롯2’에 참가해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탈락했다. 김다나의 등장에 마스터들은 “진짜 실력자인데…”라며 기대한다. 그러나 김다나의 무대가 끝나자 마스터들은 예상과 다른 뼈 아픈 조언들을 쏟아낸다. 특히 장윤정 마스터가 “내년에는 보지 않기를 바란다”라며 심사평으로 절교 선언(?)을 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목요일 밤에 이어 화요일 밤까지 대한민국을 트롯 광풍으로 들썩이게 할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은 1월 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