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 김다나, 이제나, 정혜린, 신현지, 구희아, 최희재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미스트롯4'는 3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전 채널 일일 전 프로그램, 목요 예능, 주간 예능까지 각종 시청률 지수 1위를 싹쓸이하며 압도적 흥행 질주 중이다.
이런 가운데 ‘미스트롯4’가 목요일뿐 아니라 화요일 밤까지 점령하기 위해 찾아온다. 6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이 편성된 것.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는 ‘미스트롯4’에 담기지 않은 참가자들의 기상천외한 무대들은 물론, 국민-선배 마스터 군단과 참가자들의 뒷이야기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기네스북 기록 보유자, 한 소절만 들어도 모두가 흥얼거리는 국민 히트곡 보유자, 노래 실력은 이미 검증된 오디션 베테랑 참가자들의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저마다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의 기상천외한 무대에 마스터 군단은 입을 쩍 벌리고 감탄하기도, 촌철살인 뼈 아픈 조언을 하기도 한다.

이날 직장부의 한 참가자가 무대에 오르자 ‘미스터트롯3’ 善(선) 손빈아와 ‘미스트롯3’ 善(선) 배아현은 “아는 사람”이라며 깜짝 놀란다. 알고 보니 과거 손빈아, 배아현과 같은 트롯 오디션에 나갔던 참가자였던 것. “지상파 트롯 오디션에서 TOP7에 들었는데 왜 직장부에…”라며 의아함을 자아낸 참가자는 무대를 마친 후 뜨겁게 오열한다. 손빈아와 배아현이 울컥한 그녀의 사연은 무엇일까.

이와 함께 현역부 김다나의 마스터 오디션 무대도 공개된다. 김다나는 2020년 ‘미스트롯2’에 참가해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탈락했다. 김다나의 등장에 마스터들은 “진짜 실력자인데…”라며 기대한다. 그러나 김다나의 무대가 끝나자 마스터들은 예상과 다른 뼈 아픈 조언들을 쏟아낸다. 특히 장윤정 마스터가 “내년에는 보지 않기를 바란다”라며 심사평으로 절교 선언(?)을 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목요일 밤에 이어 화요일 밤까지 대한민국을 트롯 광풍으로 들썩이게 할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은 1월 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